일상/생활 정보

[신도림 맛집 리뷰]신도림 청국장 맛집, 초가집 부뚜막청국장

뚱자언니 2024. 3. 4.
반응형

요새 청국장을 먹기 눈치 보여요. 그래서 주말에 집 근처에서 청국장 맛집을 찾아보던 중 부뚜막청국장이란 곳을 발견하여 따릉이를 타고 열심히 가보았어요. 청국장 정말 맛있었고, 국물이 정말 진했습니다.

초가집 부뚜막청국장 위치

신도림역, 대림역 사이에요. 걷기 힘드시면 역에서 내려서 따릉이 타고 가는 것도 추천드려요.

초가집 부뚜막청국장 영업시간

매일 오전 08:30 ~ 22:00

초가집 부뚜막청국장 분위기

딱 한식집 포스 나는 가게였어요.

화장실은 스쿼트 화장실이에요. 양변기라고 하나 앉아서 하는 형태가 아니라 스쿼트 자세로 해야 하는 변기입니다.

초가집 부뚜막청국장 메뉴

청국장,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등 찌개 종류도 있었고, 보쌈정식(찌개 포함) 등 다양한 한식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보쌈 정식 2개로 주문하고 찌개는 청국장으로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막걸리도 추가했어요.

초가집부뚜막청국장
초가집부뚜막청국장
초가집부뚜막청국장 메뉴
초가집부뚜막청국장 메뉴
초가집부뚜막청국장 메뉴
초가집부뚜막청국장 청국장
초가집부뚜막청국장 보쌈
초가집부뚜막청국장 보쌈

초가집 부뚜막청국장 추천여부

밥으로 비빔밥을 주는데 청국장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청국장도 진하고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냄새도 별로 안났던것 같습니다.

보쌈은 입에서 녹았고 김치랑 마늘이랑 쌈장 모두 조화가 좋았습니다.

막걸리는 그냥 지나칠수 없었네요. 아침? 식사를 하러 갔지만 반주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정말 간만에 맛있는 백반집을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다만, 화장실에 민감하신 분들은 유의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