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WEDDING

1. 베뉴 투어, 웨딩홀 선택(feat. 신도림 라마다 웨딩)

뚱자언니 2023. 2. 8.
반응형

1. 베뉴 투어, 웨딩홀 선택(feat. 신도림 라마다 웨딩)


결혼을 약속하고 바로 베뉴투어부터 시작했다.

웨딩홀 선택 기준

1. 위치 및 교통
2. 식사
3. 보증인원
4. 가격

웨딩홀 투어 리스트 및 후기

1. 웨딩홀 투어 리스트 - 신도림 웨딩시티

위치 및 교통 : 4/5, 역하고 연결되어 있다. 위치나 교통은 좋았지만 길을 잘 찾지 못하는 나한텐 어려웠다.
식사 : 3/5, 후기들 들어보면 나쁘지 않다고 했었다. 직접 시식을 하진 않았으나 무난한 식사로 보였다.
보증인원 : 5/5, 원하는 인원에 예약이 가능했다.
가격 : 4/5, 서울에 위치한 거 대비 견적은 괜찮았다.

 

2. 웨딩홀 투어 리스트 - 여의도 더파티움

위치 및 교통 : 3/5, 역하고 멀지 않았다. 다만 홀을 방문한 날 에스컬레이터가 고장이 나있었다.
식사 : 3/5, 지인 결혼식으로 시식이 가능했는데 전체적으로 괜찮았으나 회가 별로였다.
보증인원 : 3/5, 보증인원을 예상보다 높게 잡아야 했다.
가격 : -/5, 문의해보지 않았으나 첫 번째 베뉴보다는 비싼 것으로 추정된다.

 

3. 웨딩홀 투어 리스트 - 더 세인트

위치 및 교통 : 4/5, 역이랑 연결되어 있지만 식장을 찾기 어려웠다.
식사 : 3/5, 코스로 되어있고 선택할 수 있으나 신상홀이므로 후기가 없었다.
보증인원 : 4/5, 보증인원을 예상보다는 조금 높게 잡아야 했다.
가격 : 2/5, 오픈 프로모션으로 엄청 기대하고 갔으나 견적은 별로였다.

 

4. 웨딩홀 투어 리스트 - 앰배서더 서울 풀만

위치 및 교통 : 2/5, 오르막길 및 3호선이라 양가 모두에게 불편한 교통
식사 : 3/5, 코스로 되어 있었고 시식 및 후기는 확인하지 못했다.
보증인원 : 2/5, 남산룸을 희망했지만 보증인원이 너무 작았다.
가격 : 2/5, 할인은 기대하지 않고 가야하고 정찰제 느낌이었다. 토요일식과 일요일식 차이가 없었다.

 

5. 웨딩홀 투어 리스트 - 신도림 라마다

위치 및 교통 : 4/5, 1,2호선 이용가능하고 역에서 걸어가기는 거리가 조금 있지만 셔틀 항시 운행 중이다.
식사 : 5/5, 식사는 말할 것 없이 만족
보증인원 : 5/5, 원하는 인원 가능
가격 : 5/5, 비수기에 일요일이라 엄청 만족스러운 견적이었다.

베뉴결정

5. 웨딩홀 투어 리스트 - 신도림 라마다

신도림 라마다 하늘정원으로 정했다.
처음에는 결혼에 대해 잘 알지 못하였고, 사실 웨딩시티 가서 바로 결정하려고 했으나 예랑이의 조언을 듣고 투어를 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홀을 고를 수 있었다.
 

신도림 라마다 하늘정원

 

반응형

댓글

💲 추천 글